[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연말을 앞두고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에디션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2018년 아시아나항공과 진행하고 있는 컬래버레이션의 하나로 선보인 제품으로 꽃잎을 한잎 한잎 겹쳐 올려놓은 듯한 입체적인 장미꽃 디자인과 레드 및 골드의 매혹적인 컬러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타고난 듯한 밝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TM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에디션은 두 컬러의 제품이 함께 구성된 ‘레드&골드 쿠션 기획’과 레드 쿠션 및 스페셜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레드 쿠션 기획’ 두 가지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2018-11-29 14:44:1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