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이 판매고 200만장을 돌파했다.
우리카드는 지난 4월 선보인 '카드의정석 POINT'를 포함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200만장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카드의 정석은 카드 플레이트 표면 우상단에 'ㄱ'자 홈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화 작품 등을 입혀 지난 10월 '디자인 특허'를 취득했다.
우리카드는 판매 200만장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5일까지 '카드의정석' 시리즈를 5만원 이상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와 LG프라엘 마스크, 에어팟, 음료 무료쿠폰 2매가 포함된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 등을 총 1600명에게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분석해 소비패턴에 최적화한 적립 및 할인혜택을 담았다"면서 "우리카드 설립 이래 가장 빠른 속도로 팔린 카드"라고 전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200만장 판매 돌파
기사입력:2018-12-13 14:20:0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