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럽테이블 유재범 대표는 “최근 연애의 맛에서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는 이필모 씨가 시럽테이블이 추구하는 맛집 검색하는 준비성 있는 섬세남 컨셉과 잘 맞는다”고 전속 모델 발탁의 이유를 설명하였다.
이필모는 최근 TV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만남이 이루어진 서수연과 결혼 발표를 통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5회 ‘연애의맛’ 방송에서 연애 성공 스토리가 공개되면서, 단순히 짜여진 각본에서 벗어나 진실함이 담긴 방송 모습으로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호감도를 극대화 했다는 평가다.

시럽테이블은 빅데이터와 위치정보를 활용해 개인 선호도 분석 후 맛집 추천과 음식 정보 공유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맛집 정보 앱(App)이다.
시럽테이블 관계자는 “시럽테이블이 국내 맛집 1위 앱인 만큼 우선적으로 음식공유 및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확산되고 있는 소셜다이닝 서비스에 역량을 집중해 새로운 형태의 푸드테크 융합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음식낭비를 줄이는 등 신개념의 외식 문화를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앞으로의 사업 방향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시럽테이블은 기존의 핫플레이스 콘텐츠를 강화하고 소셜다이닝 서비스를 1월 중 새롭게 런칭하며, 소다테이블(SODA table)로 이름을 변경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