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부동산 전문가와 '공인중개사 합격 설명회' 전국 앙코르 개최

기사입력:2019-01-28 09:46:57
메가랜드, 부동산 전문가와 '공인중개사 합격 설명회' 전국 앙코르 개최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메가스터디가 만든 공인중개사 수험브랜드인 메가랜드(대표 윤용국)가 지난 5일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를 열띤 성원 속에서 진행한 가운데, 앙코르 설명회를 추가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엑스에서 개최된 메가랜드의 지난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시험전략 분석과 함께 합격하기 쉬운 새로운 솔루션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전략을 제시하면서 1천여명의 참석자 마감을 기록하며 추가 설명회 개최 문의가 빗발치는 결과까지 생겼다는 후문이다.

이에 메가랜드는 서울 외 지역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수험생의 지리적 접근성을 고려해 전국 앙코르 설명회를 개최하기로 긴급 결정을 내렸다. 메가랜드는 오는 2월 16일부터 양일간 일산, 부산, 광주, 대구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학습 정보는 물론 부동산 시장을 함께 진단하는 특별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앙코르 설명회에서는 메가랜드의 공인중개사 학습 전문가는 물론 국내 부동산 최고 전문가 3인이 함께 자리할 예정이다. 설명회의 주제는 ‘부동산 시장, 위기인가? 기회인가?’로 연일 쏟아지는 부동산 경기 침체와 관련된 소식들을 낱낱이 분석하고 현 부동산 시장상황 및 향후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설명회에 참석한 시험 준비생들은 우리가 사는 지역의 부동산 전망에 대한 알짜 정보는 물론 해당 시기에 해야할 일에 대한 핵심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을 지금 준비해도 괜찮을지 고민하는 많은 예비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분야의 전망에 대해서도 보다 솔직하고 확실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지난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가 현장의 뜨거운 반응과 입소문을 이끌어낸 만큼 전국 설명회 역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알아야 기회를 잡는다는 말도 있듯이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자라면 메가랜드의 설명회에 꼭 참석해 유용한 알짜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의 공인중개사 전국 설명회는 오는 2월 16일 오후 2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열리며, 2월 17일 오후 2시에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와 대구 그랜드호텔 다이너스티홀B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설명회는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메가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빠른 사전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합격에 대한 정보와 자심감은 물론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도 가져갈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메가랜드 용어해설집 및 합격 가이드북, 메가랜드 셀프노트, 휴대폰 보조배터리, 전자파 스티커, 현장결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4명), 갤럭시탭(8명), 평생책임땅 50% 강의 할인권(12명)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및 부동산 전문가의 확실한 답을 얻을 수 있는 메가랜드 설명회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