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퍼스트랩,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 수상 마스크팩 부문 2년 연속 선정

기사입력:2019-01-31 10:12:22
29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일동제약 이동한 상무(왼쪽에서 두 번째)가 각 부문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9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일동제약 이동한 상무(왼쪽에서 두 번째)가 각 부문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퍼스트랩’이 ‘2019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마스크팩 부문 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이 시상 제도는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추천 의향 △충성도 △차별화 △소통지수 등을 조사해 최종 브랜드를 선정한다.

퍼스트랩은 미용 화장품에 기능성 성분 등을 추가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 전문 브랜드다.

일동제약이 개발한 유산균 발효물을 활용한 기능성 마스크팩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를 시작으로, 에센스, 크림, 앰플 등 다양한 시리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마스크팩의 경우 지난 2017년 출시 이래 홈쇼핑, 뷰티앤헬스스토어(랄라블라), 퍼스트랩 브랜드몰 등을 통해 1200만 장 이상이 판매된 파워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일동제약 퍼스트랩 브랜드 관계자는 “제약회사의 ‘건강’과 화장품의 ‘아름다움’이라는 각각의 속성을 브랜드에 조화시키고자 했다”며, “퍼스트랩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제품 연구 및 마케팅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