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KB증권은 주식·금융상품 등 문의사항을 미리 모바일로 상담신청해 전문 PB의 전화 및 대면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KB증권 고객이 아니더라도 'M-able' 앱을 설치하면 누구나 PB상담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전국 100여개 지점 중 원하는 지점와 날짜,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상담예약일은 다음날부터 2주 이내까지 가능하다.
상담신청일정에 맞춰 PB가 직접 고객에게 연락해 상담이 이뤄지며 대면상담이 필요한 경우 지점 내방 또는 방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신청 시 문의사항을 주식상담·금융상품·기타 등 분야별로 선택하면 해당지점의 각 담당 분야 전문가가 배정된다.
이형일 WM총괄본부장은 "PB상담예약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궁금증과 불편함이 해소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bsk@seconomy.kr
KB증권, 스마폰 앱 통한 'PB상담예약'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2019-02-08 09:5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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