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 확대 강화

기사입력:2019-02-12 10:27:26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삼성증권은 온라인을 통해 거래하는 디지털 자산관리 고객을 위해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을 확대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은 이용을 신청한 고객이 자신의 거래실적에 따라 일정한 금액을 리워드 받을 수 있는 고객서비스 제도다.

개편된 리워드 프로그램은 온라인 고객이 거래상품의 종류와 관계없이 한번의 신청으로 모든 상품군 거래에 대한 통합 리워드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리워드 대상 상품도 기존 해외주식, 금융상품에 더해 국내주식까지 포함시켰다. 한 종류의 상품이 아닌 다양한 상품의 복합거래를 통해 디지털자산관리를 해 나가는 경우 리워드를 더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 제도도 신설했다.

예를 들어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금융상품 각 상품거래를 통해 총 5만원 이상의 리워드를 받았다면 리워드 매 5만원마다 1만원의 추가 리워드를 받게 된다는 것이다.

프로그램 개편에 따라 온라인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리워드는 기존 월 최대 10만원에서 월 최대 18만원으로 늘었다. 삼성증권은 개편된 리워드 제도의 이름을 '혜택을 더(THE) 받다'로 정했다.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패밀리 센터 등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권용수 삼성증권 디지털본부 본부장은 "최근 들어 다양한 금융상품 거래 전반을 온라인에서 해결하는 디지털자산관리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리워드 제도 개편은 이런 변화된 트렌드에 맞춰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bsk@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