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육육걸즈(대표 박예나)는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이사 박충관)에 고객 참여형 나눔캠페인 ‘기부유’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모은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부유’ 캠페인은 특정 제품을 선정하여 고객이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일부가 기부되는 것이다. 작년 5월 첫 번째 ‘기부유’ 캠페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 된 캠페인은 작년 10월 23일에서 올해 1월 22일까지 진행되었다. 이번 캠페인에는 8,940명의 고객이 참여하여 5,364,000원의 기부금이 마련되었으며, 기부금은 국내 여성청소년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육육걸즈와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부유’ 캠페인을 통해 국내 여성청소년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육육걸즈 박예나 대표는 “지난번에 이어 두 번째 기부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기부유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고 샆다”고 밝혔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두 번째 캠페인 진행을 통해 지속적으로 여성 청소년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2019년에는 더 많은 분들이 저소득 청소년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육육걸즈, 8,940명의 고객과 함께 지파운데이션 나눔 캠페인 '기부유' 진행
기사입력:2019-02-21 10:5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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