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콜라겐 제품들이 2015년 9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30만병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너뷰티 제품인 ‘프리미엄 콜라겐 3200’과 ‘마시는 콜라겐 3000’, ‘짜먹는 콜라겐 1000’이 그 메인 제품들로, 일명 ‘먹는 화장품’이라고 불리며 홈쇼핑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이 제품은 마시는 앰플 형태로 초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3,200mg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로 컴백한 배우 이소연 씨가 모델로 발탁되어 영상, 스틸컷 등의 촬영이 진행됐다. 평소 이소연 씨가 가진 밝은 모습이 프리미엄 콜라겐 3200 제품과 잘 부합되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한 이미지로 전달될 수 있을 것’ 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브랜드 담당자는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은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설탕을 함유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지방, 당류, 콜레스테롤 등 성분이 0%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며, “고함량의 피쉬콜라겐을 함유하고, 상큼한 맛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콜라겐 제품군 430만병 판매 돌파
기사입력:2019-02-25 13:52:2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