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TV] 농심 남수미 과장 "농심이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

기사입력:2019-03-25 11:34:00
[공유경제TV] 농심 남수미 과장 "농심이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농심 미디어홍보팀 남수미 과장은 농심의 다양한 제품이랑 연관성이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안성탕면의 경우 안성지역에서 공장을 운영하고 있고, 특히 안성은 역사적으로도 3.1운동과 관련이 깊은 지역"이라며 "농심은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안성탕면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3월 한 달 동안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안성탕면의 매출 3.1%를 기부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100주년의 의미를 시민들과 같이 되새기고자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백산수를 기부하고 있다는 남 과장은 "암에 걸린 아이들은 아무 물이나 마실 수가 없다"며 "깨끗한 물만 마셔야 하는 아이들에겐 물 비용도 상당히 많은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농심은 이들을 위한 깨끗한 물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매년 어린이날에는 농심 사옥이 테마파크로 꾸며져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스낵 제품이 많은 농심의 특성을 잘 살려 동작구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농심은 앞으로도 의미 있고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시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