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개구쟁이 스머프 캐릭터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 출시

기사입력:2019-05-02 10:41:41
NH농협은행, 개구쟁이 스머프 캐릭터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개구쟁이 스머프' 캐릭터로 디자인한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또한, 캐릭터 통장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는 13세 이하의 어린이에게 색칠놀이 등이 가능한 ‘스머프BOOK’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주택도시기금의 청약상품으로 적금형식 또는 일시예치식으로 납부 가능하며, 민영주택 및 국민주택을 공급받기 위하여 가입하는 저축상품이다. 국민인 개인 또는 외국인 거주자,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하다.

아울러 지난달 30일에는 경기 안성시 소재 ‘농협안성팜랜드’에 스머프와 버섯하우스,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 '스머프 빌리지'를 마련해 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안성팜랜드’를 찾는 가족 및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새로 선보인 스머프 캐릭터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으로 성인고객에게는 향수를 어린이고객에게는 저축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은행에서 자녀들에게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선물하고, 사은품 혜택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통장 출시 및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과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NH스마트뱅킹 앱, 고객행복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