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Hey! 프렌즈 캐릭터 로 디자인한 어린이 고객용 적립식통장과 브랜드 광고모델인 조보아 사진이 인쇄된 입출금·적립식통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Hey! 프렌즈 캐릭터통장은 산뜻한 노란색 바탕에 수협은행의 마스코트인 아리와 아라, 라온 캐릭터가 새겨져 유아 및 어린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공감요정이란 별칭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조보아의 깨끗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가 삽입된 일명 ‘조보아통장’은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수협은행의 시그니처 통장으로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이 새롭게 선보인 ‘Hey! 프렌즈 캐릭터통장’과 ‘조보아통장’은 전국 133개 영업점에서 디자인별 각 200매씩 한정 발급할 예정"이라며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 소비를 줄이고 저축의 기쁨을 더하는 특별한 가족 선물로 적격"이라고 전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Sh수협은행, 가정의 달 맞아 ‘조보아·캐릭터통장’ 출시
Hey! 프렌즈 캐릭터 및 조보아 사진 반영한 입출금·적립식통장디자인별 각 200매 한정 발급, 가정의 달 선물로 적격 기사입력:2019-05-08 17:45: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