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지은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날로 성장하는 국내 간편결제 시장의 제휴사들과 체크카드를 활용한 제휴카드 발급 및 콜라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를 시작으로 SSG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간편결제 제휴사와 함께 각 제휴사에 특화된 체크카드를 출시 했으며, 간편결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본격 운영중에 있다.
하나카드는 SSG페이와 함께 “하나 시코르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및 이용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증정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SSG페이 앱에서 ‘하나 시코르 체크카드’ 신규발급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하고, 발급한 체크카드로 SSG페이에 등록 후 이용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기프티콘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와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카드와 카카오페이가 준비한 전략적 제휴카드인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신규 발급 시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해당 카드로 카카오페이가맹점 사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는 Payco 앱에 특화된 ‘Payco 하나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아티제 50% 할인쿠폰(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최대 1만 5천원 한도) 제공 이벤트도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간편결제 시장 활성화에 따라 간편결제社와 연계한 콜라보 마케팅을 강화중”이라며 “현재 진행중인 SSG페이, 카카오페이, Payco외에 추가적으로 시럽월렛, 삼성페이 등과 협업하여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마케팅을 기획중이다”고 밝혔다.
김지은 기자 news@seconomy.kr
하나카드, 간편결제社와 다양한 마케팅 실시
기사입력:2019-05-17 14: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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