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새 모델 정해인의 '당신이 만든 카드' TV광고 온에어

기사입력:2019-06-03 09:58:22
NH농협카드, 새 모델 정해인의 '당신이 만든 카드' TV광고 온에어
[공유경제신문 김지은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NH농협은행·카드 브랜드 모델인 정해인과 함께 한 TV광고 ‘당신이 만든 카드’ 편을 6월 1일부터 온에어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세련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배우 정해인을 통해 ‘따지는 건 없애고, 필요한 건 만들고, 당신만 생각했더니, 어느새 회원수 3천만’이라는 내용을 임팩트 있게 전달했다.

이는 현명하고 가치 있게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제안하자는 NH농협카드 슬로건인 ‘올바른 생활카드’의 결과물이다. 그동안 NH농협카드는 슬로건 내용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욱’을 다스리는 방법 등의 광고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SNS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TV광고를 시청하고 NH농협카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5만원), 문화상품권(3만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올바른 생활카드를 만든 주인공은 고객, 바로 당신이며 ‘당신이 만든 카드’라는 사실을 강조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광고를 통해 NH농협카드의 진정성이 전달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지은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