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지은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NH농협은행·카드 브랜드 모델인 정해인과 함께 한 TV광고 ‘당신이 만든 카드’ 편을 6월 1일부터 온에어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세련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배우 정해인을 통해 ‘따지는 건 없애고, 필요한 건 만들고, 당신만 생각했더니, 어느새 회원수 3천만’이라는 내용을 임팩트 있게 전달했다.
이는 현명하고 가치 있게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제안하자는 NH농협카드 슬로건인 ‘올바른 생활카드’의 결과물이다. 그동안 NH농협카드는 슬로건 내용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욱’을 다스리는 방법 등의 광고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SNS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TV광고를 시청하고 NH농협카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5만원), 문화상품권(3만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올바른 생활카드를 만든 주인공은 고객, 바로 당신이며 ‘당신이 만든 카드’라는 사실을 강조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광고를 통해 NH농협카드의 진정성이 전달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지은 기자 news@seconomy.kr
NH농협카드, 새 모델 정해인의 '당신이 만든 카드' TV광고 온에어
기사입력:2019-06-03 09:58:22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