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양도현 기자] SK텔레콤이 고객의 착한 소비와 기부 활동을 연계하는 ‘행복크레딧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행복크레딧 프로젝트는 9월 말까지 T멤버십, 11번가 및 SK스토아에서 사회적 기업이나 중소상공인 상품을 구매하는 SK텔레콤 고객에게 기부 전용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고객은 이를 홀몸 어르신 및 장애 청소년 지원사업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행복크레딧 프로젝트에서 SK텔레콤은 1차적으로 고객들의 착한 소비에 대해 포인트 적립을 제공해 사회적기업 및 중소상공인 생태계를 지원하게 된다.
또 고객들이 적립된 포인트를 기부하면 동반성장 강화 및 기부 문화 활성화 측면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행복크레딧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이 9월 말까지 T멤버십 앱에서 ‘착한 소비’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만큼 행복크레딧 포인트를 적립 받게 된다.
또 11번가 및 SK스토아에서 ‘행복크레딧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SK텔레콤 고객은 상품에 따라 결제 금액의 5%에서 최대 100%까지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양도현 공유경제신문 기자 yangdoo@seconomy.kr
SK텔레콤, '행복크레딧 프로젝트' 실시..착한 소비에 기부 포인트
기사입력:2019-07-02 10:2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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