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낮 기온이 30도를 훌쩍 넘으면서 휴양지를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늘었다. 특히, 다양한 풀과 놀이기구,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 등으로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김해핫플레이스 롯데워터파크에는 사람들이 가득하다.
시원한 물놀이 후 간단한 간식거리를 즐기고 싶을 때 김해워터파크에서 맛볼 수 있는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윙고가 지난 6일 오픈 후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
윙고 김해 롯데워터파크점은 건강하고 시원한 간식으로 눈길을 끌면서 폭발적인 인기몰이로 대기자들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유기농 요거트, 생크림 와플 등 다양한 여러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기에 롯데워터파크 내에서 인지도 높은 김해 카페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윙고 아이스크림과 요거트 및 우유에 사용되는 원유는 국내산으로 세계유기농업운동연맹 (IFOAM)의 유기 인증을 받은 범산 목장에서 생산되어 친환경적으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간식이다.
한편 윙고는 지난 6일 김해 롯데워터파크점 오픈에 이어 곧 국립중앙박물관 입점 대기 중이며, 1호선 안양역에 위치한 엔터식스 안양점(롯데백화점 안양점을 엔터식스에서 인수해 전관 리뉴얼 중)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김해 롯데워터파크 아이스크림 윙고 인기몰이.. 사람들로 '북적'
기사입력:2019-07-10 11:30: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