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서둘러 여름 휴가를 즐기는 이들의 경우 벌써부터 해외나 국내로 여름 휴가를 가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휴가를 앞두고 살을 감량하기 위해 막바지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에 분홍이 초록이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헬스케어브랜드 grn의 여름 마지막 이벤트가 곧 마무리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원래 기획단계에서 6월달 까지만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고객들의 끊임없는 관심에 2주 동안 이벤트 기간을 연장키로 했었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베스트셀러로 쏜 꼽히고 있는 ‘분홍이 초록이’뿐만 아니라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추가적인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들 속 성분들에 한하여 개인의 건강상태와 알레르기 반응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섭취하기 전 성분을 미리 체크를 해보는 것을 권하며 하루 권장량 및 복용 방법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섭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한편, 인기로 인해 2주간 연장 된 grn의 여름 마지막 이벤트는 이번주에 마감될 예정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grn(지알엔) 베스트셀러 ‘분홍이 초록이 시즌3’ 포함, 마지막 여름 할인을 잡아라
기사입력:2019-07-11 14:01:2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