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지원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열대야(FEVER)'로 음악방송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여자친구는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이자 굿바이 무대에서 '열대야(FEVER)'로 1위를 차지하며 6관왕에 등극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지난 9일 '더 쇼'를 시작으로 '쇼! 챔피언'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까지 6일 연속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모두 휩쓸며 그랜드슬램을 달성, 열대야처럼 뜨거운 ‘여친 위크’를 만들었다.
특히 여자친구는 지난 1월 발표한 두 번째 정규앨범 '타임 포 어스(Time for us)'의 타이틀곡 '해야'로 2019년 음악방송 첫 그랜드슬램 주인공이 된 데 이어 두 번째 그랜드슬램을 달성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 여자친구는 데뷔 후 '시간을 달려서'를 비롯해 '너 그리고 나', '밤', '해야', '열대야(FEVER)'까지 다섯 번째 음악방송 그랜드슬램을 기록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열대야(FEVER)'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으로 컴백한 여자친구는 열정과 성장을 담아낸 타이틀곡 '열대야(FEVER)'로 국내 음악방송 그랜드슬램과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10위에 진입하며 국내외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20일 두 번째 아시아 투어 'GO GO GFRIEND in Singapore' 공연을 앞두고 있다.
김지원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여자친구, 2019년 더블 그랜드슬램 달성…겨울→여름 완벽 정복
기사입력:2019-07-15 15:25: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