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건희 기자] 16일 관심이 큰 ‘토스인공지능 스피커이벤트’이다.
이날 질문이 시작됨과 동시에 ‘토스인공지능 스피커이벤트’가 온라인을 장악하면서 대중들의 입소문을 이끌어 냈다.
무엇보다 각종 퀴즈를 통해 당첨금이 내걸렸던 만큼 더욱 더 관심이 커지고 있다.
‘토스인공지능 스피커이벤트’는 유도한 질문과 함께 어떤 제품인지 적으면 되는 것으로 나름대로의 앱홍보효과까지 가져올 수 있다.
무조건 주는 것은 아니며 행사에 참여한 해당업체의 카드를 만든 뒤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때문에 일각에서는 앱홍보하기 위한 문제라는 반응도 있다.
한편 해당제품은 말로 듣고 그것을 실행해주는 기능이 주다. 무엇보다 음악이나 날씨 그리고 시간 등을 말로 물어보면 알려주는 신박함도 있다.
이에 따라 요즘 노년층은 물론 중장년층 사이에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건희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신박하고 똘똘한 그것...토스인공지능 스피커이벤트, 말도 알아듣고 척척
기사입력:2019-07-16 11:4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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