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헤어 전문 브랜드 다슈는 지난 19일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 브랜드 전속 모델 류준열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 행사를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팬들과 함께했다. 팬 사인회를 비롯하여 류준열과 셀프 포토타임이 진행되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슈코리아 관계자는 “류준열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 행사에 응모 및 참석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만족드릴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다슈는 2001년 설립된 순수 한국 브랜드로 론칭 후 꾸준히 헤어스타일링 및 헤어케어, 남성 그루밍에 관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소비자와 소통함으로써 고객선호브랜드지수 탈모케어부문 4년 연속 1위(2016년~2019년)를 차지한 국내 브랜드다. 헤어스타일링뿐 아니라 남성그루밍제품과 탈모케어 제품에서도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다슈의 베스트 셀러 중 ‘포 맨 울트라 홀딩 왁스’를 비롯한 다슈의 클래식 포마드 왁스, 젤 다운펌, 컬크림등 다양한 헤어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꾸준한 인기로 명실상부한 헤어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류준열, 다슈와 함께한 사인회 행사 성료
기사입력:2019-07-24 17:50:0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