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가수 엘수정이 네일 스티커 브랜드 젤리넬리와의 제품 콜라보레이션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엘수정은 지난 2월 종영한 댄싱로맨스 프로그램 Mnet ‘썸바디’에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방송 종영 이후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지속되면서, 젤리넬리와의 콜라보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젤리넬리는 엘수정이 직접 디자인한 5개의 콜라보 제품이 25일에 출시 예정이라며, 솔비와의 콜라보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엘수정이 스트리트 댄스, 디제잉과 더불어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콜라보에서의 활약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젤리넬리 X 엘수정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젤리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엘수정, 네일 스티커 브랜드 젤리넬리와의 제품 콜라보, ‘본격 활동’
기사입력:2019-07-25 09:59:5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