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발리비키가 지난 12일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발리비키는 비치웨어, 수영복 브랜드로 독보적인 스타일과 퀄리티를 주도하며동종 업계 선두를 달성하고 있다.
이번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바탕으로 글로벌 유통채널을 확장하며,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립하고자 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MD’S PICK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8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발리비키 상품 구매 전고객에게 고급 지퍼백과 구매금액에 따른 트로피컬 쪼리백, 네트 그물백, 방탄 스마트폰 방수팩과 같이 다양한 사은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리비키 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입점뿐만 아니라, 좀더 고퀄리티와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현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발리비키, 신라 인터넷 면세점 공식 입점 기념 MD’S PICK 사은 행사 진행
기사입력:2019-07-26 11:39:54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