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로하셀', 각질&피부 밸런스 케어를 위한 각질 샤워세트 출시

기사입력:2019-07-26 16:11:57
사진=로하셀
사진=로하셀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양한방 코스메틱 브랜드 로하셀이 각질과 피부 밸런스 케어를 위한 각질 샤워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로하셀에서 선보인 각질 샤워 세트는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3.5 세븐-필 세럼 마스크 제품과 천연 성분 복합 포뮬러로 부드러운 각질 정돈과 피부 활력을 불어넣어줄 5.5 스타터 트리트먼트 제품이 함께 구성된 기획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각각 단품 별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3.5 세븐-필 세럼 마스크 제품의 경우 현재 5차 품절 임박을 앞두고 있다.

특히 구성 제품 중 3.5 세븐-필 세럼마스크는 발랐을 때 순간적으로 따가운 느낌으로 쌍욕이 나올 수 있다 하여 쌍욕세럼이라는 별칭이 붙었지만 이는 피부에 상처나 흉터를 내는 것이 아닌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과정으로 따가움을 느끼는 정도는 개인의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해당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여름철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 각 단품 별 많은 관심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3.5 세븐-필 세럼 마스크 제품과 5.5 스타터 트리트먼트 제품을 세트 상품으로 기획하여 출시하게 됐다” 며 “한결 더 저렴한 가격과 구성품으로 기획된 이번 각질 샤워 기획 세트 상품이 여름철 피부 고민을 앓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한편 각질 샤워 기획 세트 상품은 자기 피부에 맞지 않는 세럼일까 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이들을 위해 100% 전액 환불 보장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