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1기 ‘300FIT’ 밋업 개최

기사입력:2019-07-29 15:34:55
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1기 ‘300FIT’ 밋업 개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프로젝트 상장 프로그램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 1기 프로젝트 ‘300FIT(FIT)’의 밋업을 개최한다고 29일밝혔다.

‘300FIT(FIT)’ 밋업은 오는 30일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300FIT 및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300FIT’는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 &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모두가 운동하는 세상을 위해 운동 전문가와 유저의 건강한 활동과 영향력을 토큰화하고 투명한 보상을 제공한다.

운동 전문가는 자신의 노하우 및 팔로워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창작하고 각종 상품을 판매 및 홍보할 수 있다. 서포터즈는 자신이 좋아하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FIT 토큰을 통해 멤버십을 맺을 수 있다. 피트니스 관련 기업은 자신의 광고 및 판매 컨셉에 적합한 인플루언서와 협업하고 수익을 분배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선정된 만큼 300FIT에 대한 관심이 크다”라며, “이번 밋업을 통해 유익한 정보 전달 및 에어드롭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는 잠재성이 우수한 초기 프로젝트를 발굴해 후오비 코리아가 가진 전문성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프로젝트의 성공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상장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상장되는 프로젝트는 커뮤니티 빌딩, 대외홍보, 이벤트, 마케팅 등 상장 전에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후오비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게 된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