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 할인, ‘팬텀Ⅱ’로의 업그레이드 혜택 등이 담긴 ‘세계 1위가 쏜다!’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세계 최고의 제품인 람보르기니 안마의자와 스테디셀러 팬텀Ⅱ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5일까지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홈쇼핑 등 전 구매채널에서 진행된다.
먼저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를 일시불 구매할 경우 모델명 ‘LBF-750’에 기재된 숫자대로 750만원 할인은 물론 슈퍼카 콘셉트의 또 다른 모델인 ‘렉스엘 브레인’ 1대를 추가로 증정 받게 된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는 현재 안마의자 팬텀을 쓰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해 출시된 ‘팬텀Ⅱ’로의 업그레이드 보상 혜택도 제공한다.
팬텀을 사용 중이면서 렌탈료를 18개월 이상 납부한 고객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팬텀Ⅱ를 구매할 경우, 기존 팬텀 가격으로 제품을 바꿀 수 있다. 렌탈 시에도 39개월 기준 팬텀Ⅱ를 팬텀 렌탈가(39개월 기준)로 쓸 수 있는 보상 혜택이 주어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기술과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까지 5개 분야에서 경쟁사의 추격을 허용하지 않겠다는 ‘오감 초격차(超格差)’ 경영을 실천해왔고, 그 결과 창립 10년 만에 글로벌 안마의자 1위로 도약했다”며 “세계 1위를 기념해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모델인 람보르기니 안마의자와 팬텀Ⅱ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들께서 할인과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시장 조사 전문기관 ‘프로스트&설리반’의 조사에서 2017년 기준 점유율 8.1%를 기록, 파나소닉과 이나다훼미리 등을 따돌리고 시장 1위에 올랐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바디프랜드, ‘세계 1위가 쏜다’ 시즌2 안마의자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2019-07-30 14:35:38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