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핫도그, 3년연속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입력:2019-07-31 13:28:23
청춘핫도그, 3년연속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청춘감성쌀핫도그(대표 허정인)가 2017-2018 에 이어 2019년에도 3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수제쌀핫도그 전문점 부문’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직접투표(온라인/모바일, 1:1전화설문)를 통해 선정된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쳐 소비자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시상하는 어워드이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며 올해로 17주년을 맞이했다.

청춘핫도그 관계자는 “3년 연속 지속적으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영광을 청춘핫도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과 항상 성실과 열정으로 무장하고 매장을 운영해주시는 청춘핫도그 모든 점주님들께 돌린다”고 수상 소회를 밝혔다.

또한 “핫도그 트렌드가 짧을 거라는 예상과 다르게 지속적으로 가맹문의가 들어오며 꾸준하게 가맹이 이루어지고 있다. 핫도그는 반짝 흥행하는 단기 아이템이 아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장수 아이템이다”며, “요즘은 함께 런칭, 운영 중인 과일쥬스&커피 브랜드 ‘킹콩쥬스&커피’와 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홍베이팡’과 콜라보 한 매장도 속속 생겨나고 있다”고 말했다.

청춘핫도그는 2017년 런칭한 수제쌀핫도그 브랜드로, 20cm 더블치즈 핫도그를 필두로 타코야키 풍미 핫도그, 피자핫도그 및 볼케이노 핫도그, 크리스피 감자 핫도그 등 다양한 히트상품을 개발 및 출시한 바 있는 토종 한국 브랜드이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 호주,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8개국에 진출, 해외사업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청춘핫도그 가맹문의는 홈페이지리 및 1:1 상담을 통하면 된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