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개강반 좌석 마감 임박

기사입력:2019-08-01 09:00:00
패스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개강반 좌석 마감 임박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기관 패스원 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8월 27일 개강반 사전예약 좌석이 마감 임박이라고 밝혔다.

사회서비스원 출범과 더불어 사회복지사의 처우개선 확대에 따른 인력고용이 증가로 사회복지사에 관심 있는 학습자가 증가하는 상태이다.

또한 사회복지사2급 자격기준 강화 예정 소식에 따라 사회복지사2급를 미리 취득하고자 학습자들의 빠른 수강신청이 진행 중이다.

패스원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지금 사회복지사2급 사전예약을 수강 신청하면 8개월 이론완성이 가능하며 2학기를 기다리지 않고 바로 시작할 수 있다”라며 “8월 초에 사전예약 좌석이 마감될 것으로 보여 빠르게 수강신청을 진행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고 밝혔다.

지금 패스원 평생교육원에서 8월 27일 개강반 수강신청 시, 다양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스원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2학기 개강반 사전예약 시 정가 수강료 대비 최대 57% 장학혜택을 지원하며 1:1 학습 플래너 학습 관리를 보장하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 이외에도, 친구추천 시 2만원 신세계상품권 증정, 모바일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와 편리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강신청 및 장학혜택 지원문의는 패스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온라인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