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전 과목 교재 베스트셀러 1위 ‘화제’

기사입력:2019-08-03 16:00:00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 과목 교재 베스트셀러 1위 ‘화제’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2019년 출간된 모든 시험 과목별 교재가 교보문고 인터넷 서점 수험서/취업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화제다. 공인중개사 시험 기본서와 요약집이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것에 이어, 지난 6월 출간된 출제예상문제집까지, 총 14권의 교재가 모두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재가 이처럼 많은 인기를 얻는 것은 최신 경향을 반영하고, 시험에 나올 문제와 이론을 담아 합격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라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교재는 빈출 핵심 포인트를 통해 시험 대비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추천을 받고 있다. 기출문제 심층 분석을 통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포인트, 예상문제를 확인할 수 있어 수험생들이 학습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모든 교재는 해커스 스타 교수진의 적중 노하우를 반영했다는 장점이 있다. ▲판례를 통해 복잡하고 방대한 민법의 이론을 잡아주는 민법 채희대 교수 ▲원리를 파악해 실전 시험에서 응용력을 기르게 해주는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교수 ▲꼼꼼하고 친절한 강의를 통해 중개사법을 전략 과목으로 만들어주는 중개사법 황정선 교수 등 수강생들의 지지를 받는 교수진이 학습 전략과 문제풀이 비법을 담았다. 이 때문에 2018년 실제 시험에서 적중 행진이 이어지기도 했다. 실제 기출문제 적중 내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실제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재를 통해 공부하고 합격을 이룬 한 합격생은 “해커스의 출제예상문제집을 반복해서 보면 그 안에서 시험이 다 나온다”며, “해커스 교수님들과 해커스 교재는 합격하는 지름길”이라는 긍정의 후기를 남긴 바 있다. 이러한 합격생들의 후기를 증명하듯, 해커스 공인중개사 2019년 최신판 출제예상문제집은 출간 후 채 일주일도 되지 않아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장악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전 과목 베스트셀러 1위 달성 감사 이벤트로 ‘공인중개사 합격강의 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민법 채희대,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중개사법 황정선 교수 등 스타 교수진이 진행하는 공인중개사 합격강의 390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모의고사 문제와 해설강의 및 응시생의 성적을 상세하게 분석해주는 ‘개인 맞춤 분석 서비스’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성적 분석을 통해 개인별 취약 과목과 약점, 그리고 과목별 학습 방향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어 실전 대비에 유용하다.

‘공인중개사 합격강의 0원’ 이벤트에서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인기 패키지 강의를 저렴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특별 할인쿠폰까지 100%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교재 8종을 제공하여 단기 합격을 돕는 ‘초단기 합격반’, 최신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제한 제공해 올해는 1차, 2020년에는 2차 시험에 합격하도록 도와주는 ‘2년 합격반’의 할인 쿠폰을 즉시 활용할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비즈니스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부문 1위를 기록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