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미디어, 온라인 마케팅 분야 우수한 실력으로 유망기업 떠올라

기사입력:2019-08-05 10:30:09
사진=HC미디어
사진=HC미디어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기업 운영에서 마케팅은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마케팅이며, 마케팅 하나로 기업의 이미지 제고는 물론 각 제품의 구매력을 높일 수 있다. 이 때문에 많은 기업이 최고의 마케터의 전문적 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고 있다.

이 가운데 HC미디어가 온라인 마케팅 분야 최고 실력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유망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에이치씨미디어는 온라인 마케팅과 바이럴 마케팅에 중점을 둔 마케팅 회사로, 온라인 마케팅 업계에서는 손에 꼽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은 웹 및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을 의미하며, 바이럴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내게 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바이럴 마케팅은 확산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으로, 최근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때 최우선적으로 진행되기도 한다.

에이치씨미디어는 이와 같은 마케팅을 기반으로, 각 분야 별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가 업종에 맞는 마케팅 제안을 하고 있다. 특히 다년간의 경험으로 얻은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클라이언트와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 상생을 도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HC미디어
사진=HC미디어
HC미디어 관계자는 “당사는 신뢰와 실력을 기본 바탕에 두고 있다. ‘실력으로 신뢰를 쌓아가는 회사’로 오랜시간 많은 고객들과 인연을 맺은 만큼, 앞으로도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귀사의 매출을 극대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