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건희 기자] 5일 ‘뮬라웨어 만원의행복’ 행보가 이어짐에 따라 대중들의 시선이 자연스레 향하고 있는 형국이다.
이는 이날 ‘뮬라웨어 만원의행복’은 명칭 그대로 해당 금액으로 일부 제품을 선보이면서 더욱 후끈 달아오른다.
여기에 시중에서 사는 가격보다 일부 저렴하게 내놓은 제품들도 즐비하다. 뜨거운 여름을 대비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제품인 만큼 더욱 여심들이 분주한 모양새다.
실제 현재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제품이 즐비해 여심을 더더욱 사로 잡고 있다.
또한 현재 자신의 라인이 훤히 드러난 제품인 만큼 올 여름 해변가의 여왕이 될지 궁금증이 자아내게 하기도 한다.
이건희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라인이 그대로 살아있네....뮬라웨어 만원의행복, 여심 단박에 사로잡는
기사입력:2019-08-05 17:48:32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