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지은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사장 양종희)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아껴줄게요’ 캠페인을 7일부터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다양한 할인, 간편한 가입, 빠른 보상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보험료와 시간, 수고로움을 아껴준다는 ‘Save’의 의미와 보험사로써 국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아껴주겠다는 ‘Care’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지난 해 선보였던 ‘국민을 웃게하는 국민의 자동차보험’ 캠페인이 할인 혜택 등으로 즐겁게 웃는 김연아 씨와 국민들의 모습을 통해 다양하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알리고자 했다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편리한 가입, 신속한 보상 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표현하고자 했다.
2017년부터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김연아 씨는 이번에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고객을 아껴주는 KB손해보험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으며,고객역할로 새롭게 출연한 배우 이동휘 씨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서비스에 만족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해 주었다.
또한 흥겨운 ‘아껴줄게요 송’에 맞춘 댄스를 두 모델이 함께 선보여 촬영은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고, 해당 댄스영상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를 기획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모든 국민을 아껴주는 ‘Save&Care’ 자동차보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다이렉트만의 다양한 혜택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TV광고 신규 론칭을 기념하여 ‘아껴줄게요 송’의 춤동작을 따라하거나, 서로 아껴주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고객들 중 선정을 통해 모델 김연아, 이동휘 씨의 사인이 담긴 기념품과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하는 ‘아껴줄게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한 영상을 등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무료 커피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지은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KB손해보험다이렉트, 신규 방송 광고 '아껴줄게요' On-Air
기사입력:2019-08-07 11:10:15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