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1947년 뉴욕 맨해튼에서 탄생해 72년의 빛나는 오랜 역사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가 코스트코 부산점에서 6번째 로드쇼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로드쇼란 대형마트 내 제품을 진열해 놓고 소비자가 이를 직접 시식하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코스트코에서 소비자와 브랜드가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19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는 본 로드쇼에서는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을 포함한 인기제품 12종을 소비자가 대비 46~53%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솔가의 인기 제품인 남녀멀티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B, 비타민 D,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을 소비자가 대비 최대 53%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대량구매도 가능하다.
솔가 관계자는 “광명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로드쇼를 진행하고 있다”며 “부산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로드쇼는 6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로,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솔가는 72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로, 전 세계 6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건강에 대한 선구적인 연구를 많이 진행하며, 과학과 자연을 기반으로 품질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친환경 글로벌 기업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솔가 비타민, 코스트코 부산점서 6번째 로드쇼 행사 진행
솔가의 인기제품 12종 최대 53% 특별가에 선봬 기사입력:2019-08-19 10:08:5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