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인 친환경 매트리스로 수면건강을 책임지는 '칼리막스’

기사입력:2019-08-19 13:37:56
사진=칼리막스
사진=칼리막스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수면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보다 품질좋은 매트리스를 고르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보통은 침대보에 쌓여 있어 쉽게 눈치채기 어렵지만, 침대매트리스의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적한 수면이 어렵고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수면건강에 각별히 신경쓰는 소비자들이 요즘 주목하는 브랜드가 있다. 친환경 소재로 건강한 매트리스를 만드는 '칼리막스'가 그 주인공이다. 최근에 론칭된 매트리스브랜드이지만, 튼튼하고 위생적인 메모리폼매트리스 상품들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칼리막스는 안전한 친환경 소재와 자재만을 고집하는 웰빙 브랜드이다. 라돈 테스트를 꼼꼼하게 시행하여 소비자의 안전을 지키고, 화학물질 걱정 없는 비스코젤 메모리를 사용한다. 접착물질이나 유해성분 등을 철저히 배제하고, 국내에서 보기 힘든 15년 품질보증을 약속하여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상품으로 손꼽히는 것이 타 브랜드와의 차별점이다.

최적의 수면환경을 위한 과학적 설계도 칼리막스의 특징이다. 독립적인 하이브리드 마이크로스프링을 사용하여 뛰어난 압력분산과 탄성효과를 구현했고, 메모리 쿨젤과 스카이 컴포트 폼을 사용하여 수면온도 최적화와 부드러운 쿠션감을 제공한다. HD 폼, 7존 독립 스프링 등 내장재만 확인해 봐도 칼리막스 매트리스침대의 기술력과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칼리막스는 고객의 니즈에 따른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소프트매트리스 / 보통 / 딱딱한매트리스의 3가지 탄성 중에서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으며, 스프링매트리스, 포켓매트리스, 일체형매트리스 등 상품군도 다채롭다. 수입매트리스브랜드에 뒤처지지 않는 매트리스종류와 품질 덕에 SNS에서도 침대매트리스추천 포스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칼리막스 관계자는 "한국 사람은 근로시간은 길지만 휴식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다. 충분한 수면시간이 보장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그것이 어렵다면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수면의 질을 최대한 높이는 데에 전력을 다하겠다." 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칼리막스의 매장은 일산 덕이동과 파주 운정동에 위치해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