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건희 기자] 19일 ‘뮬라웨어 레깅스데이’가 대중들의 시선이 자연스레 향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뮬라웨어 레깅스데이'는 한 퀴즈를 통해 시작됐다. 퀴즈는 "뮬라의 NEW 시그니처 원단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노블럭스'다.
이번 행사는 뮬라웨어 레깅스 전제품을 2만원이라는 특가에 판매하면서 입소문이 파다하다.
해당 제품은 ▲에어 라이트 노컷팬츠 블랙 ▲에어 라이트 노컷팬츠 인디고 블루 ▲에어 라이트 노컷 팬츠 스모크 등이다.
또 뮬라웨어 홈페이지에서 '뮬라 2만큼 사랑하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행사 대상 제품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이건희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뮬라웨어 레깅스데이, 여심이 들썩들썩...입소문 파다
기사입력:2019-08-19 19:24:3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