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한뼘TV 유튜브 콘텐츠 ‘보성강림’과 협업한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있는 ‘으리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LF몰이 SBS미디어넷의 한뼘TV 유튜브 콘텐츠 보성강림과 톡톡 튀는 영상을 공개하며 밀레니얼 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보성강림은 연예계 대표 의리남으로 인기있는 배우 김보성이 유튜버로 변신해 활약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기승전결 형식 없이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해보는 자유분방함과 도전정신이 콘텐츠의 핵심이다.
LF와 한뼘TV 보성강림이 협업한 이번 영상은 김보성이 LF 편집숍 라움이스트의 일일 아르바이트가 되어본 이색 에피소드 및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 닥스, 라푸마의 가을 신제품을 체험하는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상남자의 좌충우돌 패션 체험기를 위트있게 다룬 것이 특징이다.
LF몰은 보성강림과 협업한 영상을 LF몰에 공개하는 동시에 매력적인 경품이 있는 ‘으리퀴즈’ 이벤트를 8월 26일 오전 10시부터 9월 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으리퀴즈 이벤트는 LF몰 내 기획전에서 제시되는 문제의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네이버에서 ‘LF몰 으리퀴즈’ 검색 시 정답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황금한우 명품2호 한우세트를 2명에게, 포메인 ‘점심엔 쌀국수지 세트’를 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100명에게, 닥스 남성 액세서리, 라푸마, 헤지스 행사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만 마일리지를 세 브랜드당 각 1000명에게 증정한다. LF몰을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아이디당 1일 3회 참여 가능하다.
한편, LF몰과 보성강림이 협업한 영상 시리즈는 LF몰, LF몰 공식 유튜브 및 한뼘TV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으리퀴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LF몰, 유튜브 콘텐츠 보성강림과 협업 기념 ‘으리퀴즈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9-08-26 16:05:4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