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지은 기자] 새마을금고가 9월 한 달간 고객정보를 수정·추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주소, 연락처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중요 금융정보를 본인에게 정확히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다.
참여방법은 거래하는 새마을금고를 직접 방문해 창구에서 고객정보를 수정하거나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 뱅킹에 접속해 개인정보관리 메뉴에서 고객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수정·추가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새마을금고는 이벤트에 참여된 고객들 중 3,0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교환 쿠폰(5,000원권)’을 휴대전화 번호로 전송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 거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기간인 9월이 지나면 10월 중으로 쿠폰이 지급된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고객 중 상당수가 과거 고객정보를 수정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꼭 필요한 금융업무 안내를 받지 못해 불이익이나 피해를 받을 수도 있다”며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지은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새마을금고, '고객정보 최신화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19-09-06 17:38:17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