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을 확대 하기위해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광고 콘테스트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고객의 관점으로 제작한 디지털 광고를 응모하는 이벤트로, 신한은행 브랜딩관련 및 주요상품 관련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홈페이지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응모 기간은 10월 13일까지 약 1달간이며, 전체 응모작품 중 우수작품 10개를 선정해 10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을 포함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수상작품은 신한은행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며, 수상작품 중 일부작품은 유튜브 및 신한은행 SNS채널을 통해 디지털 광고로 활용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은 소비자가 신한은행의 브랜드와 상품/서비스 관련 광고를 자발적 참여로 만들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신한은행은 디지털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新디지털 쌍방향 소통’을 통해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개최
기사입력:2019-09-16 16:59:0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