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싱글즈-메이크프렘, 저소득 청소년 후원캠페인 N병템 챌린지 펼쳐

기사입력:2019-10-29 13:49:48
양정원, 이가은, 이유진, 신원호, 우주소녀 설아 등 다양한 셀럽이 ‘N병템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양정원, 이가은, 이유진, 신원호, 우주소녀 설아 등 다양한 셀럽이 ‘N병템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공유경제신문 박재준 기자] 당당한 싱글들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메이크프렘’과 국내외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저소득 청소년을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N병템 챌린지’로 불리는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지원한다는 취지 아래 오는 10월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된다.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하는 알파벳 ‘N’을 자유롭게 표현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캠페인 해시태그를 건 포스팅 개수만큼 메이크프렘 안심크림을 국내 저소득 청소년에게 기부하는 방식으로 남녀노소 모두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어 전국민 참여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양정원, 이가은, 이유진, 신원호, 우주소녀 설아 등 다양한 셀럽도 이번 ‘N병템 챌린지’에 동참하여 청소년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한다.

한 편, 이번 기부 프로젝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과 셀럽들의 응원 영상은 <싱글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박재준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