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빚, '캐비어발효 세럼 팩트' 선보여

기사입력:2019-11-01 09:00:00
사진=올빚(allvit)
사진=올빚(allvit)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코웨이 코스메틱 生발효한방브랜드 올빚(allvit)이 인기 제품 캐비어 발효 세럼을 그대로 담은 세럼 팩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요즘처럼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올빚 캐비어발효 세럼 팩트’ 하나로 탄력 케어와 피부톤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올빚 캐비어발효 세럼 팩트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 50+/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올빚의 기술력과 연구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캐비어발효 세럼 팩트의 주요 성분은 캐비어 발효 오일과 24K 골드 성분을 함유한 캐비어 발효 세럼이다. 캐비어 발효 오일의 경우 전통 방식인 이화 방식으로 발효한 뒤 미세하게 여과해 피부 흡수력을 높였다. 이에 사용 시 스킨케어를 방금 마친듯한 쫀쫀한 탄력감을 느낄 수 있다.

올빚 캐비어발효 세럼 팩트는 커버력도 뛰어나다. 주얼 컬러와 베이스컬러가 고르게 믹싱된 마블 형태로 퍼프에 적당량을 묻혀 톡톡 두드려주면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붉은기, 주름, 결점을 충분히 가려 준다.

특히 호박, 진주, 산호에서 각각 찾아낸 3가지 주얼컬러(진주베이지, 코랄베이지, 엠버베이지)가 피부결을 따라 자연스럽게 결점은 가려 주고 광채는 살려줘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할 수 있다.

스킨클린파우더가 분비된 피지를 흡착시키고, 소나무 수액 성분이 피부에 들뜨지 않고 찰떡처럼 밀착되도록 도와주는 것도 캐비어발효 세럼 팩트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다.

올빚 캐비어발효 세럼 팩트는 패키지에도 공을 많이 들였다. 보석을 하나하나 알알이 박아 캐비어를 연상케 하는 럭셔리한 케이스로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올빚 관계자는 “바쁜 준비 시간, 단 하나의 제품으로 탄력과 피부톤을 한 번에 빠르게 잡고 싶다면 캐비어발효 세럼 팩트가 딱”이라며 “영양이 풍부한 캐비어 발효 세럼 성분이 주를 이루고 있어 겨울에 사용해도 만족감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빚 캐비어발효 세럼 팩트는 전국 올빚 뷰티플래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