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건희 기자] 18일 ‘강호동’ 홈쇼핑 쉬슬러세제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이날 토스가 ‘강호동’ 홈쇼핑 쉬슬러세제를 유도하는 질문을 내놓음과 동시에 만인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무엇보다 혼족을 넘은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액체세제 제품이기에 더더욱 마음을 사로 잡기에 충분한 듯하다.
특히 최근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에 월등한 성능을 자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입소문이 자자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여기에 이날 이날 제품을 일부 다운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더 분주하게 만들고 있다.
이건희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입이 떡벌어지는 구성...강호동 홈쇼핑 쉬슬러세제, 확인해보니 헉
기사입력:2019-11-18 19:39:22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