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지원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이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18일 오후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아스트로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블루 플레임) 타이틀곡 ‘Blue Fla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스트로는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어둠이 내린 정원은 ‘All Night(전화해)’ 뮤직비디오 속 화사한 정원과 대비돼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지난 앨범과의 연관성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영상의 오묘한 분위기와 리드미컬한 사운드 그리고 세련된 다크 섹시미를 발산하는 아스트로의 ‘몽환파탈’ 매력이 함께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 곳곳에서 느껴지는 이전 볼 수 없던 파격적인 시도는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아스트로는 티저 이미지, 콘셉트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의 프로모션 티저 콘텐츠를 모두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청량을 벗고 ‘몽환파탈’ 매력을 입은 감각적인 비주얼 변화와 더불어 아티스트로서의 성장과 음악적 스펙트럼 확장을 예고한 아스트로에게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스트로는 20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으로 10개월만에 컴백한다.
김지원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아스트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시선강탈 다크 섹시美’
기사입력:2019-11-19 22:55: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