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순한 진정 보습 토너,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
‘시카 수딩 토너’는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진정 케어의 첫 단계 제품으로 외부 환경 등에 의해 민감해지는 피부의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 – 시카 밤’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는 사실을 입증 받았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다량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상쾌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피부를 감싸는 보습막을 형성,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시카 토너를 적신 화장솜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1차 닦아내고, 다시 한 번 토너를 충분히 적셔서 진정 보습팩으로 활용해도 좋다”며 “달아오른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 밤, 또는 민감한 피부 케어는 물론 영양 가득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시카 밤 크림 리페어와 함께 사용하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든든한 보습 방패막을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출시
기사입력:2019-11-20 14:17:0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