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선발대회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 문시우·이시원, 현장 밝히는 깜찍한 화보촬영

기사입력:2019-11-25 09:00:00
사진=문시우,이시원
사진=문시우,이시원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키즈모델,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문시우,이시원이 현장 밝히는 깜찍함으로 어린이 화보 촬영에 임했다.

문시우,이시원은 최근 진행된 가을맞이 아역 기사 화보 촬영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평소에 접하기 쉽지 않은 개량 한복의상과 버버리 코트를 입고 촬영을 진행했음에도, 지치거나 힘들어하는 내색 없이 자연스럽게 촬영을 이어갔다.

2013년생인 문시우는 댄스, 그림그리기가 특기이며 언제나 밝은 웃음으로 힘든 촬영을 수월하게 해냈다.

이는 이시원 또한 마찬가지다. 2014년생인 이시원은 건강365 잡지촬영, 키아나 2020 캘린더에도 참여했으며,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밝고 쾌활한 모습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을 함께한 현장 스태프는 “문시우,이시원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를 선보여 빠르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전문 매니지먼트 구축한 아역 전문 엔터테인먼트인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한석 대표는 “문시우,이시원 두 친구 모두 어린 나이인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현장 분위기를 밝히며 촬영에 잘 임해줬다”며 “지치거나 힘들어하는 내색 없이 자연스럽게 촬영을 이어가 스태프들을 편하게 해줬다”고 밝혔다.

이한석 대표는 이어 “문시우,이시원과 마찬가지로 키아나엔터테인먼트에서는 다양한 키즈(어린이)모델선발대회를 열어 모델의 꿈을 가진 아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아토나인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덧붙였다.

사진=ATONINE 키즈화장품 모델선발대회
사진=ATONINE 키즈화장품 모델선발대회


또한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10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ATONINE 키즈화장품 모델선발대회를 신청접수한다. 4세부터 13세까지 신청 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12월 4일 오후 5시에 키아나 홈페이지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시상식은 12월 6일 오후 3시에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진행된다.

대상은 키아나 1년 소속계약,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과 백화점상품권 20만원이 주어지며, 금상은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 백화점상품권 10만원과 프로필 촬영권이, 은상은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 백화점상품권 5만원, 특별상은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을 받게 되며, 수상자들 모두에게 상장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뉴미디어 MCN 사업에도 진출해 강력한 미디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사업분야로도 사업 확장을 위해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하며,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MCN PLAYTOWN에 투자하여 활발한 사업 확장을 진행 중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