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가 판매하는 ‘소이베베 투게더박스 시즌3’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일 출시한 ‘소이베베 투게더박스 시즌3’는 소이베베의 보습 라인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 4종을 한데 모은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소이베베 샴푸앤바스, 베이비 수딩젤, 울트라아토 고보습크림, 키즈마스크팩 5매로 구성되어 헤어 및 바디 클렌징부터 피부 보습 케어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사은품으로 동물 모양 샤워볼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있다.
특히 ‘투게더박스 시즌3’ 구성 중 ‘소이베베 울트라아토 고보습크림’은 유아의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 유용한 보습크림 제품이다.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식물성오일을 함유, 기존 제품 대비 보습력을 3배 강화해 외부 자극에 취약한 유아 피부로 하여금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하도록 설계했다.
오쎄 소이베베 전단비 MD는 “보습 케어가 필수적인 겨울을 맞아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 본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소이베베의 보습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여 촉촉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이베베 투게더박스 시즌3’는 옥션과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겨울철 유아 보습 토탈케어로 ‘소이베베 투게더박스 시즌3’ 주목
기사입력:2019-11-22 09:00: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