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대표 밀리언셀러 제품 ‘퍼펙트 세럼’ 라인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했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 라인은 2011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람에 힘입어 올해 2월에는 헤어 세럼 최초로 누적 판매 5,000만 개를 돌파하며 5초당 1개씩 판매되는 일명 ‘국민 세럼’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성분과 효능을 더욱 강화하고 사용감을 높인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New 퍼펙트 세럼’ 라인 전 제품엔 모로코산 골든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애프리콧, 코코넛 등 7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미쟝센이 개발한 황금 비율 배합 기술로(7X Golden Oil ™) 담겨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번에 출시한 미쟝센 ‘New 퍼펙트 세럼’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제품 사용 직후 수분․윤기․강도․탄력 부족, 엉킴, 갈라짐, 거칢 등 7가지 손상 모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겨울철 빈번하게 발생하는 미세먼지 속 각종 오염물질은 건강한 모발에 비해 손상된 모발에 더 잘 달라붙어 때로는 모발 건강을 더 악화시키기도 한다. 미쟝센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손상된 모발에 세럼을 바르면 표면을 균일하게 코팅 시켜 주어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오염 물질이 쉽게 흡착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했다.
한층 강력해진 성분과 기술력으로 돌아온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놀라운 손상모 케어 효과를 다양한 모발 타입과 헤어 스타일의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총 6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모든 손상 모발을 위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극손상 모발을 위한 고농축 집중 케어 '퍼펙트 세럼 슈퍼리치', 고귀한 다마스크 로즈 향기가 더해진 '퍼펙트 세럼 로즈 퍼퓸 세럼', 끈적임 없이 산뜻한 워터 타입의 '퍼펙트 코코 워터 세럼', 열기구로 스타일링과 손상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열기구가 없어도 손으로 볼륨 스타일링과 손상 케어를 동시에 가능하도록 지난 10월 출시한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까지 모발 상태, 손상 정도, 사용 용도에 따라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미쟝센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아리따움 및 주요 대형 마트, 11번가,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미쟝센, 퍼펙트 세럼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기사입력:2019-11-21 15:54:57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