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건희 기자] 22일 ‘KFC’ 치짜가 대중들의 눈의 휘둥그레 만들고 있다.
이날 토스에서 ‘KFC’ 치짜가 소개됨과 동시에 저녁부터 대중들의 무한 관심을 얻기에 충분한 상황이 됐다.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
‘KFC’ 치짜는 이름 그대로 풍기는 모양새도 범상치 않아 눈와 식감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특히 시각적인 면과 후각적인 면을 모두 사로 잡을 만큼의 내용물이 가득해 더욱 끌어 당기는 매력이 있었다.
무엇보다 구석구석 먹음직스런 데코레이션이 풍부하기까지 해 더더욱 구미를 땡기게 한다.
여기에 그동안 대중들의 갈망했던 조합의 탄생이라는 점에서 쉽게 넘길 수 없는 분위기다.
이건희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이런조합+비쥬얼 빠져드네'...KFC 치짜, 눈이 휘둥그레
기사입력:2019-11-22 17:39:12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