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KFC가 오는 12월 2일까지 ‘핫치즈징거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핫치즈징거버거’ 단품 메뉴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시켜주는 행사다.
프로모션 제품인 ‘핫치즈징거버거’는 더욱 크고 부드러운 식감의 통가슴살 필렛과 특제 치폴레 소스, 신선한 야채, 토마토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자랑한다.
동시에 지난 19일,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재출시한 ‘치짜’가 포함된 치짜팩 2종류도 12월 2일까지 계속해서 선보인다. 2가지 ‘치짜팩’은 ‘치짜’와 치킨 또는 버거로 이루어진 팩으로 연말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는 풍성한 세트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KFC 관계자는 “핫치즈징거버거는 KFC의 대표적인 인기메뉴 중 하나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매장을 방문하시어 드셔보시기를 기대한다”며 “최근 재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치짜’가 포함된 ‘치짜팩’ 2종도 같은 기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KFC, '핫치즈징거버거' 세트업 프로모션
기사입력:2019-11-26 14:15:5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