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지원 기자] 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가 컴백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친다.
AOA는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 발매를 맞아 CGV 강남점에서 컴백 프로모션을 펼친다. 11월 22일 시작으로 12월 21일까지 한 달간 CGV 강남점의 10층 5, 6관을 ‘AOA관’으로 만들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AOA관’을 비롯한 해당 극장 곳곳과 엘리베이터 등이 AOA의 새 앨범 이미지로 래핑되고, AOA 멤버들의 등신대가 설치되어 포토존 역할을 톡톡히 한다. 또한 AOA 공식 SNS를 통해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AOA관’에서는 영화 상영 전 AOA의 특별한 스크린 광고가 송출될 예정이다. 달을 사냥하는 AOA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집약된 영상 광고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AOA는 26일 미니 6집 ‘뉴 문(NEW MOON)’을 발매하고 문 헌터(MOON HUNTER) 콘셉트를 내세워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는 AOA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귀에 맴도는 후렴구와 랩을 통해 찬바람이 느껴지는 깊은 밤의 애틋함을 풀어냈으며, AOA 멤버들의 몽환적인 음색이 더해져 서정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한편 AOA의 새 앨범 ‘뉴 문’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 뮤직비디오는 11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AOA, 컴백 맞아 ‘AOA관’ 오픈
기사입력:2019-11-26 15:15:04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