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지원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워너비(WANNAB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첫 번째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 케이 유튜브 채널 합산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워너비’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500만 뷰를 넘는 기염을 토하며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었고, 이후 꾸준한 상승세로 컴백 10일 만에 천만 뷰의 기록을 돌파해 ‘떠오르는 글로벌 아이돌’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더불어 골든차일드의 이번 앨범은 “새로움으로 무장한 컴백으로 케이팝 씬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으러 돌아왔다”라며 미국 빌보드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골든차일드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8일 정오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오에 공개되는 퍼포먼스 비디오는 본편 뮤직비디오에서 보지 못한 골든차일드의 디테일한 안무를 감상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신곡 ‘워너비(WANNABE)’는 진정성 있는 이상적 가치에 대한 고민과 갈망을 이야기하는 가사를 담았다.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리부트’를 선언한 골든차일드는 이번 정규앨범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섹시미 한껏 발산하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신곡 '워너비'로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지원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골든차일드, '워너비' 뮤직비디오 천만 뷰→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
기사입력:2019-11-28 19:00: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