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의 ‘BTN 마스크팩’ 세트가 최근 KBS Joy의 뷰티 트렌드 프로그램 ‘트렌드위드미 시즌2(TREND WITH ME 2)’에 소개되며 홈뷰티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소원이 셀프 카메라로 BTN 마스크팩의 사용법과 주요 특징, 사용 후 느낌 등을 소개했다. 소원은 제품의 구성 소개를 시작으로 마스크팩 착용 등 총 3단계에 걸친 사용법을 직접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 이후에는 스튜디오의 출연진이 BTN 마스크팩 세트를 직접 눈으로 보고 사용하며 특징과 우수성을 알리기도 했다.
BTN 마스크팩은 바디프랜드가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홈케어를 제공하고자 선보인 프리미엄 홈뷰티 제품이다. ‘피부 시간을 원래로 되돌린다’는 의미의 ‘백 투 더 네이처(Back to the Nature, 이하 BTN)’ 콘셉트로 제작됐다.
BTN 마스크팩은 각질제거와 미백 및 주름개선, 탄력 개선(리프팅)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3단계로 구성됐다. 1단계에서는 24K 황금 필오프(Peel-off)팩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과 미세한 먼지를 제거하고, 2단계에서는 PCL(Premium Collagen for Luminous skin) 에센스 마스크팩이 미백과 함께 주름을 개선한다. 그리고 3단계에서는 인체공학적 V라인 밴드로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BTN 마스크팩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 회복과 재생을 돕는 성분이 함유된 국내 최초의 마스크팩이라는 사실이다. 여기에 2년여의 연구개발(R&D) 끝에 나온 PCL 에센스(베이비 콜라겐 덩어리)를 시중의 마스크팩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BTN 마스크팩의 핵심성분인 PCL 에센스에는 콜라겐 추출물이 정제수를 대신해 80% 가량이, 동안의 비결로 알려진 타입3 콜라겐이 99.5%의 고순도로 함유돼 있다. 타입3 콜라겐은 아기 때는 얼굴 피부 전체 콜라겐의 50% 이상을 차지하지만, 성인이 되면 10% 안팎까지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스크팩 시트는 100%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머리카락보다 가는 극세사 섬유의 천연시트는 얼굴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돼 쉽게 증발하는 에센스를 끌어당기고, 주요 성분을 피부 곳곳에 퍼트린다.
아울러 BTN 마스크팩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4주 사용 전후 대비 개선효과’ 임상시험에서 피부 수분 함유량, 치밀도, 각질 지수, 진정 등 총 10가지 항목에서 개선 효과를 입증 받기도 했다. 임상 결과에 따르면, BTN 마스크팩 사용 4주 후 피부의 수분 함유량과 치밀도는 각각 29%와 20% 증가했고, 피부 각질 지수는 30% 감소하는 등의 효과가 나타났다.
한편 BTN 마스크팩 세트(필오프팩 4개, PCL 에센스 마스크팩 12개 구성)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트렌드위드미 시즌2’ 여자친구 소원 사용한 ‘BTN 마스크팩’ 화제
기사입력:2019-11-29 09:59:27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